컨텐츠 바로가기

우쪽날개배너

우쪽날개배너

우쪽날개배너

0

메인왼쪽-입금정보

알뜰살뜰 쿠폰존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질문과답변

게시판 상세
subject [자주하는질문][교환/반품/환불]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/반품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?
writer (ip:)
  • date 2014-10-15 00:37:26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523
  • point 0점

 

 

 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받아보신지 7일 안으로 홈베이커에 도착이 되야만 가능하답니다.
7일 이후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※교환/반품이 불가한경우※
*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제품 : 냉동류, 케익시트, 유지류, 치즈류, 시즌제품
*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 불가한경우
*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포장재를 분실한 경우
*품절되어 판매가 중지된 상품일 경우
*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시 누락된 경우

 

- 반품이나 교환시 꼭 관리자와 통화해 주시기바랍니다.
(관리자와 협의없이 일방적으로 보내주시는 제품은 받지 않습니다.)
- 주소불명, 수취인부재, 연락두절로 인해 반송되는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.

 


박스안에 상품과 어떤 상품으로 교환하실건지 메모와 교환시 필요한 왕복배송비 5000원 동봉해주시구요.
(저희들의 실수로 오배송이나 불량이 배송된 경우에는 무료=왕복택배비 저희가 부담합니다.)
반송은 로젠택배로 착불로 반송 접수를 해주시면 기사님께서 하루에서 이틀 사이에 방문을 하신답니다,
기사님 오시면 반송 상품 보내주시고 반송 확인 되시면 교환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

 

 

 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companyagreementprivacyguide